이하늬, ‘킬링 로맨스’ 홍보 위해 ‘여래이즘’ MV 기획부터 제작+촬영까지

입력 2023-04-07 13:10  



배우 이하늬가 영화 ‘킬링 로맨스’ 홍보를 위해 직접 기획하고 촬영까지 임한 ‘레이니즘’ 패러디 뮤직비디오 ‘여래이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하늬모하늬’를 통해 이하늬의 ‘여래이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여래이즘’은 ‘킬링 로맨스’에서 이하늬가 맡은 은퇴한 여배우 황여래의 리즈 시절을 대변하는 노래. 특히 가수 비의 대표곡 ‘레이니즘’을 패러디한 것으로 이하늬의 요청에 가수 비가 영화에 삽입되는 이 곡을 가창까지 해줬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이하늬가 소속사 사람엔터와 ‘여래이즘’ 뮤직비디오를 직접 기획해 제작, 촬영까지 나서며 홍보 요정으로 일당백 활약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이하늬뿐만 아니라 ‘킬링 로맨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선균, 배유람과 이원석 감독, 등신대로 깜짝 등장한 공명, 그리고 요즘 가장 핫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피식쇼’의 이용주, 김민수, 정재형까지 출연,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화려한 LED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여래이즘’ 춤까지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영화 속 파트너와 이선균과 열정적인 탱고까지 몸 사리지 않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사람엔터에 따르면 홍보 요정답게 이하늬는 촬영 현장에서 이원석 감독을 설득해 섭외하는가 하면, 즉흥적으로 LED 선글라스 소품을 활용한 추가 컷과 이선균 배우와 춤추는 장면까지 직접 제안하는 등 촬영에 그 누구보다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 이에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네티즌들은 “이하늬 열정 아무도 못 말려”, “아니 뮤직비디오를 셀프로 만드네 넘 귀여운 하늬 언니”, “이렇게 몸 사리지 않고 홍보하는 배우가 어딨어?! 영화 꼭 보러 갈게요” 등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에 대해 호평을 남겼다.

이하늬가 열정을 불태운 ‘여래이즘’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사람엔터 유튜브 채널 ‘하늬모하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주연작 ‘킬링 로맨스’는 오는 4월 14일 개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