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X안효섭X이성경, 낭만 무드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4-10 10:11  



‘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의 낭만 무드 가득한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4월 2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방영된 시즌1, 2020년 방영된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기록한 SBS의 메가 히트 시리즈물로, 3년 만에 시즌3 컴백을 알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믿음의 사제’ 케미를 보여줄 김사부(한석규 분)와 제자들 서우진(안효섭 분)-차은재(이성경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시즌2 보다 더 끈끈해진 관계성으로 돌아온 이들의 이야기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사부의 캐릭터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사부는 응급실 유리창 너머로 돌담병원 식구들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다. 초야에서 고독하게 돌담병원을 지켰던 그의 곁에는 이제 서우진과 차은재를 비롯한 많은 돌담 의료진들이 뜻을 함께 하고 있다. 그들과 함께 김사부가 시즌3에서 어떤 일들을 펼쳐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3년 전보다 레벨 업한 서우진과 차은재의 캐릭터 포스터에도 관심이 모인다. 먹고 살기 위해 써전이 됐던 서우진은 김사부를 만나 ‘진짜 의사’의 길을 찾게 됐다. 환자를 살피는 서우진의 진중한 눈빛은 이전보다 더 깊어진 듯하다. 누구보다 김사부를 따르고 그를 닮고 싶어하는 서우진의 성장이 어떻게 그려질지 주목된다.

돌담병원에 남아 더 큰 꿈을 갖게 된 차은재도 눈길을 끈다. 차은재는 김사부를 만나 수술 울렁증을 극복하고 의사로서 자신을 더 믿게 됐다. 그리고 쉽고 편한 길을 뒤로한 채, 고생스럽지만 많은 환자들을 살리는 의사가 되는 길을 택했다. 환자를 향한 차은재의 다정한 손길에서는 그 마음이 묻어나, 시즌3 속 활약과 또 다른 성장을 기대하게 한다.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진은 “낭만을 품은 김사부, 서우진, 차은재의 이야기가 또 한번 감동과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시즌2 보다 더 깊어지고 진해진 사제 케미 또한 놓칠 수 없는 시청 포인트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모범택시2’ 후속으로 오는 4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