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박병창 이사 '돈 버는 매매 타이밍' 강연회 개최

입력 2023-05-03 14:26  

매매기법부터 하반기 핵심 유망주까지 다루는 프리미엄 특강
5월 20일(토) 오후 1시 한경아카데미에서 진행
한국경제TV는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1시 한국경제신문사빌딩 한경아카데미에서 교보증권 박병창 이사를 초청하여 프리미엄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활발한 활동과 폭넓은 지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박병창 이사가 '돈 버는 매매 타이밍'이라는 주제로 <U>주식투자 기법과 하반기 핵심 유망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U>한다.


증권사 리포트, 재무상태표 등의 정보를 활용한 종목 선정부터 최적의 매수, 매도 타이밍, 포트폴리오 관리법 등 투자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적인 내용들을 전문가의 노하우와 함께 선별하여 준비했다.



박병창 이사는 "시장의 주도주들이 지속적으로 교체되고 있는 상황에서 테마주만 쫓아가서는 결코 수익을 보장할 수 없다.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마인드 컨트롤부터 매매 기법 등 다양한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기술적 분석을 통한 매매 기법은 한 번 배우면 실전에서 계속해서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라면 반드시 숙지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강연에서는 하반기 주목해야 할 산업 동향과 기업들의 성장 전략, 투자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프리미엄 특강은 앞으로 주식, 부동산, 연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각 분야별 명사들의 강연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최신 트렌드와 실질적인 투자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투자자들은 시장 상황에 따른 적절한 투자 전략을 수립하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의 기회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경제TV 프리미엄 특강에 참여를 원하는 투자자들은 <U>와우파(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사이트</U>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을 마감한 후에도 현장에서 추가 참가가 가능하다. 하지만, 인원 제한이 있으므로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앞으로도 한국경제TV는 국내외 전문가들의 다양한 강연을 계획하고 있으며,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꾸준한 참여와 지켜보기를 통해 시장 트렌드와 전문가의 조언을 얻어 투자 성공을 이루길 바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