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한별이 감성 가득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임한별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결혼해 줄래요?’를 발매한다.
‘결혼해 줄래요?’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애틋한 임한별의 목소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곡이다. 사랑하는 이에게 진심을 담아 써 내려간 편지 같은 곡으로, 임한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동안 호소력 짙은 이별 발라드로 사랑 받아온 임한별은 ‘결혼해 줄래요?’를 통해 따뜻하고 서정적인 느낌의 프러포즈송을 선보이며 또 한 번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임한별은 “나랑 결혼해 준다면 / 나랑 평생을 함께 한다면 / 흩어져있는 행복을 모아 줄게요”라는 사랑스러운 가사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폭넓은 음역대를 소화하며 듣는 재미를 다채롭게 선사할 전망이다.
임한별은 그동안 ‘이별하러 가는 길’,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별한 이유가 너무 아파’, ‘비가 오는 밤이면’ 등의 곡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월 발매한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는 발매 직후 차트인에 성공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새 싱글 ‘결혼해 줄래요?’로 돌아온 임한별은 오는 20일, 21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OPEN STUDIO>’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