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P1Harmony)가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되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BUMP IN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피원하모니는 공개된 BUMP IN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컬러풀한 스타일로 멋을 낸 멤버들은 자유롭고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며 힙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조화로운 세상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피원하모니의 의지를 담았다.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부터 ‘조화(HARMONY)’ 시리즈까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달려온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으로 ‘조화(HARMONY)’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는다. 비로소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해 나갈 피원하모니의 미니 6집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 컴백 하루 전인 6월 7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컴백 다음 날인 6월 9일에는 ‘JUMP (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흥행 질주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