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미니 6집 프로모션 플랜 공개…29일 본격 활동 돌입

입력 2023-06-01 13:50  



위아이(WEi)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측은 1일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의 프로모션 플랜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플랜에 따르면 위아이는 오는 2일 'Faith in love A'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이후 5일부터 9일까지는 멤버별 티저 영상을, 11일에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Love Pt.3 : Eternally'의 무드를 스포일러한다. 12일과 19일, 21일에는 각각 'Faith in love B' 'Eternal love A' 'Eternal love B'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6인 6색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드러낸다.

15일부터 27일까지는 리릭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1?2차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일인 29일까지 완성도 높은 티징 콘텐츠로 팬들의 기다림을 채운다.

또 컴백을 하루 앞둔 28일 오후 8시에는 2023 쇼콘 'Eternal Sunshine(이터널 선샤인)'을 개최하고 루아이(팬덤명)에게 끝없는 햇빛이 되어 주겠다는 영원한 약속을 전할 계획이다.

앞서 위아이는 기분 좋은 에너지와 설렘 가득한 무드의 티징 포토를 공개하며 29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빈티지한 컬러감과 추억을 담아낸 듯 몽글몽글한 감성을 선사하는 프로모션 플랜 이미지 또한 'Love Pt.3 : Eternally'의 청량한 무드를 예고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미니 4집 'Love Pt.1 : First Love', 미니 5집 'Love Pt.2 : Passion'에 이어 'Love'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을 'Love Pt.3 : Eternally'에는 어떤 장르와 서사의 음악이 가득 채워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위아이는 최근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에서 첫 유럽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북미부터 중남미에 이르는 월드투어 'WEi 2ND WORLD TOUR <PASSION>'으로 글로벌 열기를 잇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는 오는 14일 오후 2시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