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모여 춤 춘다는 자체가 기적” ‘더트롯 연예뉴스’ 뽕사활동, 트로트 아이돌그룹 탄생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3-06-05 15:50  



‘더트롯 연예뉴스’ 이하준, 양지원, 성리, 강재수, 고정우, 장송호가 ‘뽕사활동’ 비하인드 이야기를 전했다.

SBS FiL, SBS M ‘더트롯 연예뉴스’는 지난달 28일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이 개최된 부산 아시아주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트로트판 스쿨어택 콘텐츠 ‘뽕사활동’ 멤버 이하준, 양지원, 성리, 강재수, 고정우, 장송호는 MC 박군과 만나 자신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눴다.

‘뽕사활동’ 리더 이하준은 “ 뽕사활동’은 전국 노래 교실을 찾아가서 수업을 듣고 있는 팬 분들과 기쁨과 슬픔을 같이 공감하며 음악으로 치유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밝혔다. 양지원은 “팬 분들이 많이 알아봐 주신다. 지금 전국의 노래교실에서 와달라고 연락이 쇄도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뽕사활동’ 이하준과 장송호는 17살 차이. 세대 차이를 묻는 질문에 이하준은 “전혀 없다”고 답한 반면에 장송호는 “저는 할말이 있다. 촬영 중에 신조어 이야기가 나온 적이 있는데 그럴 때 세대 차이가 난다고 느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뽕사활동’은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서 신곡 ‘빠졌어’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특유의 케미를 발휘한 동시에 뛰어난 가창력까지 드러내 관객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빠졌어’의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양지원은 “ ‘빠졌어’는 여름 시즌도 다가오고 물에 풍덩 빠지는 느낌을 생각하며 만들었다”라고 곡 소개를 하며 “여섯 명의 보컬이 각양각색인데 어떻게 뭉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가 각각 스케줄을 다니는 가수들이다. 이 친구들이 모여서 춤을 춘다는 자체가 기적이다. ‘뽕사활동’ 많이 사랑해달라”고 덧붙였다.

강재수 역시 “저희가 모두 개인 활동을 했던 사람들이어서 뭉치기도 쉽지 않았고, 연습 시간도 많이 필요했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했고 열정을 불태운 무대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더 트롯 연예뉴스’는 6월 5일 오후 7시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 방송되며 2주 동안 ‘2023 드림콘서트 트롯’으로 꾸며진다.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은 6월 5일부터 12, 19일 SBS FiL과 SBS M에서 ‘더 트롯쇼 특집 드림콘서트 트롯’ 1, 2, 3부로 나누어 방송되며, ‘뽕사활동’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트롯보라고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