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가든인 서울강남이 개관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고객 참여 행사와 스크래치쿠폰 이벤트로 구성된다. 오는 7월 5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힐튼가든인 서울강남의 프리미엄 스위트 숙박권, 가든비스트로 식사권, 기념품, 국·내외 시스터 호텔의 숙박권 등이 준비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7월 5일부터 18일까지 힐튼가든인 서울강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호텔 개관 2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메시지를 ‘힐튼가든인’을 활용한 오행시로 작성해 해당 포스팅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가장 멋진 오행시를 지은 이벤트 참여자 3명에게는 조식이 포함된 디럭스 타입 객실 숙박권이 증정되며, 이외에도 모바일 케이크 쿠폰 등이 준비되어 풍성함을 더한다.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야심차게 준비된다. 오는 7월 15일부터 21일까지 호텔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당신을 위한 모든 것”라는 의미의 ‘올투유(ALL 2 YOU)’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스크래치 쿠폰의 경품으로는 힐튼가든인 서울강남의 스위트, 디럭스 객실 등의 숙박권과 뷔페 식사권, 미니 캐리어, 가든이 마스코트 인형, 타올 등의 굿즈가 준비되며, 국·내외 힐튼 계열 시스터 호텔의 숙박권 2매 도 경품으로 제공되어, 개관 2주년를 더욱 뜻깊게 한다.
또한 고객의 축하 코멘트를 나뭇잎 모양으로 부착, 함께 풍성한 나무로 키워나가는 고객 참여 현장 이벤트 ‘가든 트리 만들기’도 진행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가성비 호텔 뷔페로 각광받고 있는 가든 비스트로도 개관 2주년을 기념해 더욱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7월 15일부터 일주일 간 연어 벌집구이 등의 특별메뉴를 추가로 선보이며, 4인 이상 방문 고객에게는 테이블 당 스파클링 워터를 별도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홍게, 가리비찜, 물회 등 무더위로 지친 여름 입맛을 돋울 다양한 여름 특선 메뉴들이 준비된다.
호텔은 또한 올해 6월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힐튼아너스 회원 대상 호텔 식음업장 할인 프로모션 ‘다인 라이크 어 멤버’를 올해 연말까지로 연장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힐튼아너스 멤버에게 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등급에 따라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할인 혜택 적용 시 힐튼가든인 서울강남의 대표 레스토랑 가든 비스트로의 특선 뷔페를 3만원 대의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