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이 여전한 방부제 미모를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6일 “산다라박이 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7월 12일 발매되는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들은 화려하고 톡톡 튀는 색감의 놀이공원 콘셉트로 촬영됐다. 특히 사진 속 산다라박은 여전히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를 선보이며 빛나는 비주얼로 이목을 모았다.
산다라박은 2NE1 시절부터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에 도전하며 주목받아왔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서도 놀이공원의 대관람차가 연상되는 과감한 헤어스타일에 도전했다. 또한 귀여운 헤어핀과 큐빅 장식을 활용해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의상과 메이크업에서도 다채롭고 화려한 색감을 활용하여 볼거리를 더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디지털 미니 앨범으로 발매되는 이번 신보 'SANDARA PARK'는 지난 2NE1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산다라박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그간 무대와 팬들을 그리워했던 산다라박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으로, 높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FESTIVAL’은 1995년 발매된 가수 엄정화의 동명의 곡 ‘Festival(인생은 아름다워)를 샘플링한 곡으로, 산다라박 만의 색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수록곡에는 그레이(GRAY), 헤이즈(Heize), 선우정아가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파격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산다라박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한편, 산다라박은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