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혹한 인턴’, 내달 11일 첫 공개 확정…‘경력직 인턴’ 라미란 티저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7-12 09:00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이 오는 8월 11일 첫 공개를 확정하며, ‘나쁜 엄마’에 이어 이번엔 경력직 인턴으로 돌아오는 라미란의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잔혹한 인턴’은 7년 공백을 깨고 인턴으로 컴백한 고해라(라미란 분)가 성공한 동기 최지원(엄지원 분)에게 은밀하고 잔혹한 제안을 받으면서 겪는 내면의 갈등을 사회생활 만렙 경력의 경험치로 불태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2013년 영화 ‘소원’ 이후 10년 만에 두 연기장인 라미란과 엄지원이 한 작품에서 만나 직장인 연기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12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경력직 인턴으로 복귀합니다”를 알리는 고해라의 비장한 신고식이 담겼다. 고무장갑을 벗을 수 없을 정도로 여전히 집안일이 일상인 주부 해라가 옷장 속에 고이 간직했던 정장을 꺼내 입었다. 7년 전만 해도 업계를 주름잡던 MD였지만, 경력 단절이란 녹록지 않은 현실에 인턴으로 복귀하게 됐기 때문. 40대 경력직 인턴이지만, 누구보다 잘 해내겠다는 눈빛은 단단하고 비장하기까지 하다.

해라는 워커홀릭으로 유명한 MD로 승승장구했지만, 어쩔 수 없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지난 7년간 육아와 가사에만 매진했던 주부다. 그 기간 동안 자신의 이름 고해라가 사라졌음을 깨닫고, 본래 캐릭터와 자리를 되찾기 위해 재취업 전선에 뛰어든다. 하지만 이전 경력을 인정해 주는 회사는 없다는 현실에 고군분투하던 중, 상품기획 실장으로 성공한 전 회사 동기 지원에게 인턴직을 제안 받고 자존심까지 구긴다. 그러나 못 먹어도 ‘Go 해라’ 정신으로 마음을 다잡은 해라는 인턴으로 직장인 전선에 다시 뛰어든다.

라미란은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나쁜 엄마’를 통해 아들에게 억척스러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진영순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물과 콧물을 쏙 빼놓는 압도적 연기력을 선보였다. 그런 그녀가 이번에는 경력직 인턴으로 복직하는 워킹맘으로 돌아온다.

티빙 측은 “특유의 공감력 만렙 연기가 매력적인 라미란이 재취업에 성공했지만, 불혹의 나이 40대에 잔혹한 직장 생활을 다시 겪는 고해라의 현실을 하이퍼리얼하게 그릴 예정이다. 이에 일과 가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든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잔혹한 인턴’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를 잊은 그대에게’ 한상재 감독과 ‘마음의 소리’ 박연경 작가가 의기투합한 드라마다. 웃기만 할 수 없는 잔혹한 현실 속에서도 따뜻한 웃음과 가슴을 울리는 공감을 녹여낸 작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오는 8월 11일 금요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