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재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Perfume’(퍼퓸) 리믹스 싱글이 공개된다.
‘iScreaM’(아이스크림) 프로젝트의 24번째 싱글 ‘iScreaM Vol.24 : Perfume Remixes’는 7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싱글은 펑키하고 감각적인 색깔로 사랑받고 있는 DJ 자펑크(Jafunk), 힙합 레이블 에잇볼타운(8BallTown) 소속 메인 프로듀서 브론즈(Bronze)와 색소포니스트 겸 프로듀서인 제이슨 리(Jason Lee)가 참여, 매혹적인 분위기의 원곡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Perfume’ 자펑크 버전은 펑키한 리듬과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누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신선하고 경쾌한 분위기로 리믹스 되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브론즈와 제이슨 리가 함께 작업한 ‘Perfume’ 리믹스는 힙합, 재즈, PBRNB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브론즈의 편곡 위로 어우러지는 제이슨 리의 강렬하고 우아한 색소폰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NCT 도재정은 지난 4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Perfume’으로 K팝 유닛 역대 초동 1위 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등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리믹스 싱글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iScreaM’은 ScreaM Records가 진행하는 리믹스 음원 공개 프로젝트로, SM 아티스트의 곡을 색다른 매력으로 재탄생시킨 리믹스 싱글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