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언팩' 임박…풍성한 경품

입력 2023-07-18 07:11  



삼성전자가 새로운 폴더블폰을 소개하는 '갤럭시 언팩'이 일주일 정도 앞으로 다가왔다.

삼성전자와 이통사는 갤럭시 Z플립5, Z폴드5의 사전 예약 알림 신청을 받고 있다.

먼저 삼성전자는 삼성닷컴에서 알림 신청 후 신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해피머니 1만5천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알림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서울광장 야외무대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 2023 라이브 뷰잉 이벤트'를 관람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해당 이벤트 전후로 공연을 진행하고 제품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이통 3사도 사전 예약 알림 신청 행사를 열고 있다.

SK텔레콤은 T다이렉트샵에서 알림 설정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천 명 추첨)을 주고, 신청 후 새로운 폴더블폰을 구입하면 2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선착순 2천500명)을 제공한다.

KT는 공식 몰인 KT숍에서 알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북3 360(1명), 블루투스 스피커(5명), 네이버페이 1천원(1만 명), 카카오톡 이모티콘(3만 명)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LG유플러스도 유플러스닷컴에서 알림 신청한 고객에게 샤넬 및 보테가베네타 가방(각 1명), 셀린느 선글라스(1명), 나이키 운동화(1명), 카카오페이 1천 포인트(9만 명)를 경품으로 준다.

알뜰폰 업계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엠모바일은 다이렉트몰에서 '갤럭시 Z5 사전 찜하기'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북3 프로 360(1명), 비스포크 큐브 와인 냉장고(2명),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32인치(3명), 네이버페이 5만원(555명)을 추첨 증정한다. 또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준다.

U+유모바일은 온라인 다이렉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럭시 Z5 찜하기'를 클릭하면 네이버페이를 증정하고, 새 폴더블폰을 자급제로 구매한 뒤 U+유모바일에 가입하면 최대 25만원 상당의 네이버페이를 준다.


삼성전자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에서 언팩 행사를 열고 새로운 제품 등을 공개한다.

구체적인 제품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업계에서는 Z플립5, Z폴드5, 워치6, 탭 S9 등이 소개될 것으로 전망한다. 이 가운데 Z플립5와 Z폴드5의 사전 예약일은 다음 달 1∼7일, 정식 출시일은 8월 12일이 될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이와 관련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손흥민이 지난 14일 출시 전인 워치6를 손목에 찬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 삼성전자는 손흥민을 갤럭시 브랜드 앰배서더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갤럭시 언팩에는 약 40개 국가에서 500여 명의 외신 기자들도 참가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영호  기자

 hoya@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