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STAYC)가 새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과 다채롭게 만난다.
소속사 측은 27일 “스테이씨가 지난 26일 오후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 컴백 프로모션을 함께할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개설된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는 'Bubble-arcade(버블-아케이드)'란 타이틀이 오렌지 컬러로 표기되어 있다. 이와 함께 'Find The Bubbles'란 이름의 콘텐츠가 함께 오픈됐다. 떠오르는 버블을 터치해 터트리면 랜덤으로 여섯 멤버 중 한 명의 손글씨 또는 그림이 공개된다. 버블 속 멤버들을 찾아보는 이색 재미가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1?2?3차 업데이트 관련 사항은 잠금 처리되어 있어 앞으로 어떤 콘텐츠가 공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신규 홈페이지는 오는 8월 16일 발매되는 앨범의 전체적인 무드를 엿볼 수 있는 공간으로 오픈 전부터 팬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글로벌 팬들은 이번 앨범의 콘셉트인 '아케이드'에 맞춰 홈페이지 속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스테이씨와 여름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앞서 스테이씨는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발매와 함께 새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팬들의 기다림을 다채롭게 채운 바 있다.
소속사 측은 “매 앨범 색다른 시도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팬들과 소통해 온 만큼 스테이씨가 이번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 선사할 통통 튀는 만남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TEENFRESH'는 스테이씨가 지난 2월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테디베어)'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궁극의 '틴프레시' 매력과 함께 오렌지 맛 탄산의 긍정 에너지를 예고한 스테이씨는 홈페이지 속에서 팬들과 함께 '버블'을 터트리며 올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계획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8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