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 매회 시청률 경신…재미부터 감동까지 매력 포텐 터졌다

입력 2023-07-28 13:40  



‘남남’이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이 지금까지 어떤 드라마에서도 볼 수 없었던 톡톡 튀는 모녀 이야기로 사랑받고 있다. 티격태격 유치한 싸움부터 코끝 찡한 스토리를 오가는 김은미(전혜진 분)와 김진희(최수영 분)의 대환장 모녀 케미가 그 중심에 있다.

여기에 이들 모녀를 핵심으로 펼쳐지는 주변인들의 이야기도 남다른 흥미와 재미를 안겼다. 특히 지난 25일 방송된 ‘남남’ 4회 엔딩을 장식한 김진희와 박진홍(안재욱 분)의 추격전이 호기심을 유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남남’ 4회는 전국 유료 가구 기준 시청률 2.7%(닐슨코리아 제공, ENA 채널 바탕)를 찍으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최고 시청률은 3.9%까지 치솟았다. 시청률 1.3%로 시작한 ‘남남’은 연일 상승세를 보였고 이제는 시청률 3%를 목전에 두고 있다.

‘남남’의 화제성 역시 심상치 않다.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에 따르면 ‘남남’이 7월 3주 드라마 화제성 부문 종합 4위, 월화드라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출연자 전체 순위에서 최수영(김진희 역)과 전혜진(김은미 역)이 인터넷 반응 1위와 3위를 차지했다. 박성훈(은재원 역)과 안재욱(박진홍 역) 역시 남자 출연자 순위에서 나란히 2위와 3위의 자리에 오르며 ‘남남’의 뜨거운 화제성을 몸소 보여줬다.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잡은 ‘남남’을 향한 시청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내용도 좋고 신선해서 오랜만에 제대로 드라마 시청한다”, “꼭 우리 딸과 나를 보는 것 같다. 캐릭터 간 케미가 너무 좋다”, “’남남’ 없는 요일이 싫다. 월요일까지 기다리기 힘들다”, “볼수록 사이다 드라마, 계속 보면 질리는 드라마가 아니라 더 재밌다. 몇 번 보는 중”, “간만에 너무 밝고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 등 호평 일색이다.

이처럼 ‘남남’은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흡인력 넘치는 스토리, 비주얼부터 연기 호흡까지 완벽 케미를 뽐내는 배우들,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의 만남으로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인기 행진 중이다. 미스터리한 사건 전개 속에서 유쾌한 매력을 놓치지 않으며, 단 4회 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드라마 ‘남남’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펼쳐낼지 기대감을 달군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남남’ 5회는 오는 31일 밤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과 TVING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