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K-팝 그룹 최초 美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 장식…‘역대급 공연’

입력 2023-08-01 16:50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롤라팔루자(Lollapalooza) 공연에서 역대급 무대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1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5일 오후 8시 30분(한국 시간 6일 오전 10시 30분, 이하 현지 시간) 롤라팔루자에서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이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롤라팔루자 무대는 위버스 라이브와 유튜브 채널(미국 외), Hulu(미국)를 통해 생중계된다.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서 매년 개최되는 '롤라팔루자'는 폴 매카트니, 메탈리카, 콜드플레이 등 내로라하는 글로벌 톱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K-팝 그룹으로는 최초이자 K-팝 아티스트 중에서는 방탄소년단 제이홉에 이어 두 번째로 이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공연을 펼친다.

지난해 이곳에서 북미 페스티벌에 첫발을 디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불과 1년 만에 페스티벌 메인 퍼포머로서 5일 공연의 대미를 장식한다. 지난해 시카고를 뜨겁게 달구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글로벌 K-팝 리더' 위상에 걸맞은, 차별화되고 퀄리티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5일 오후 8시 30분~10시 약 90분간 공연을 펼친다. 8월 한여름 밤 야외 페스티벌의 정취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무대 구성과 연출을 통해 이들은 이제껏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감상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청춘'과 '록'을 테마로 한 이번 세트리스트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색채를 고스란히 담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세트리스트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팬은 물론이고 일반 관객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며, 올 라이브 밴드(All live band) 사운드와 편곡이 공연 몰입도를 높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7월 발표한 서머송 'Do It Like That' 무대를 이번 롤라팔루자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다섯 멤버의 보컬과 퍼포먼스로 가득 채워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버전의 'Do It Like That'을 통해 무대 위 아티스트와 객석의 관객 모두가 춤추고 뛰어놀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는 대세 힙합 뮤지션 코이 르레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점. 지난 5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북미 투어에서 'Happy Fools (feat. Coi Leray)' 무대로 호흡을 맞췄던 이들은 새로운 퍼포먼스를 꾸민다고 전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올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롤라팔루자 공연에는 'Do It Like That' 무대, 코이 르레이와의 컬래버 무대를 비롯해 유닛 무대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으로, 다섯 멤버가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결합된, 온전한 유닛 무대를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