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2’ 염혜란, ‘액션 여사’ 본능 터졌다

입력 2023-08-07 08:50  



‘경이로운 소문2’ 염혜란이 화려한 봉술과 불꽃 킥으로 악귀 소환에 성공했다.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에서 추매옥(염혜란 분)은 극악무도한 악행을 펼쳐온 악귀 삼인방 중 한 명인 웡(김현욱 분)과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악귀를 소환했다.

추매옥은 최장물(안석환 분)을 부축해 나서던 중 웡을 마주했고, 돌진하는 웡과 정면으로 맞서 싸웠다. 만만치 않은 악귀에게 힘으로 밀리는 듯했지만, 가모탁(유준상 분)과의 환상적인 협공 플레이를 펼쳤고 공중 도약과 함께 웡을 쓰러뜨렸다. 이어 추매옥은 악귀를 소환. 악귀에게 묶여있던 중국 카운터 소여사를 만나 다른 악귀들에게 묶인 중국 카운터들 또한 반드시 구하겠다는 뜨거운 약속을 전했다.

추매옥의 활약은 액션에 그치지 않았다. 성공적인 악귀 소환을 자축하는 카운터들의 자리에서 최장물과 아찔한 탱고 댄스를 선보이며 화려한 춤 실력을 발휘해 감탄을 자아냈고, 카운터를 그만두겠다고 나간 나적봉(유인수 분)을 설득하는 자리에서는 그 누구보다 따뜻한 추매옥 본연의 힘을 발휘했다. 이처럼 적재적소에서 힘과 능력을 동시에 발휘하는 추매옥의 열띤 활약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악귀 타파 액션과 스토리를 보는 재미가 배가되며 시청자의 몰입을 극대화했다.

이 같은 추매옥을 완성하는 데 있어 염혜란의 액션은 보는 이들의 카타르시스를 솟구치게 만들었다. 악귀들의 공격에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 맞서 싸우는 강렬한 눈빛부터 악귀를 때려눕히는 봉술과 불꽃 킥까지. 생동감 넘치는 액션으로 짜릿함과 통쾌함을 폭발시킨 염혜란은 ‘힐링 추’에 이어 ‘액션 여사’로 등극하며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이에 더해 염혜란은 언제나 다정한 말들로 카운터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건네는 추매옥의 따스함을 세심하게 그려내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따뜻하게 물들였다. 카운터들의 힘이 빠질 때면 단단하게 중심을 잡아주는 추매옥의 든든함이 염혜란의 짙은 온화함을 타고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