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풍성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객실 패키지 4종 출시

입력 2023-08-09 12:00  



오크밸리가 여행 목적에 따라 더욱 알차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객실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

강원도 원주 청정 지역에서 여유롭게 숙박하며 다양한 혜택과 최대 할인이 적용된 패키지들로 다채로운 액티비티, 문화 예술, 다이닝 등을 풍성하게 즐기며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오크밸리를 대표하는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구성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31평형 노블 객실 1박, 실내 스포츠 어드벤처 시설과 야외 레이싱 파크가 융합된 1047평의 초대형 테마파크 바운스 슈퍼 파크 입장권 2매, 약 1.5km 길이의 5가지 테마로 구성된 산책로를 걸으며 화려한 조명과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야간 3D 라이팅 쇼 ‘소나타 오브 라이트’ 입장권 2매, 오크밸리의 시그니처 레스토랑들에서 즐기는 조식 2인 이용이 포함된다. 또한 유수 풀과 워터 슬라이드, 여름 시즌 한정 초대형 에어 바운스 등 신나는 워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과 넓고 쾌적한 사우나를 최대 5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오크밸리와 함께 강원도의 가장 핵심적인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뮤지엄 산과 월송리CC에 신규 오픈한 컨템퍼러리 다이닝 & 카페 공간 운치 라운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엄 산 & 운치’ 패키지는 31평형 노블 객실 1박과 뮤지엄 산 통합 관람권 2매, 운치 라운지 5만 원 식음 이용권 및 4시간 무료 주차까지 총 16만 4천 원 상당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통합 관람권으로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대자연 속 건축과 예술 문화 공간으로 완성한 뮤지엄 산의 야외 가든, 종이 박물관, 미술관, 제임스 터렐관, 명상관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뮤지엄 산에서 도보 5분 거리인 월송리CC 클럽 하우스에 위치한 운치 라운지에서 관람 전후 다양한 식사와 스낵, 디저트와 음료, 시즌 한정 빙수 등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운치 라운지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하이메 아욘(Jaime Hayon)의 5미터 높이 대형 조형 작품 '희망새(Hope Bird)'가 설치되어 있어 오크밸리 최고의 전망과 아트를 함께 감상하며 멋진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뮤지엄 산의 주차 대란을 피해 운치 라운지에 4시간 무료 주차할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된다.

누구나 꿈꾸는 리조트 여행의 로망, 호사스럽게 즐기는 조식이 포함된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는 31평형 노블 객실 1박과 최대 7만 원 상당의 조식 2인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주말 투숙 시 오크밸리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에서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주중에는 탁 트인 골프 코스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오크밸리CC 클럽 하우스 레스토랑에서 단품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더 밸리 키친 조식 뷔페는 샐러드와 요거트, 치즈 보드 등이 있는 프레시 코너, 베이컨, 불고기, 파스타 등이 준비된 핫 스테이션 코너, 제철 나물과 비빔밥, 죽, 국 등이 있는 한식 코너, 전문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쌀국수와 다양한 달걀 요리가 제공되는 라이브 스테이션과 디저트 섹션 등으로 구성되며, 오크밸리CC 클럽 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깊고 정갈한 맛의 한식 단품 메뉴 또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색적인 놀거리와 재미가 넘쳐나는 오크밸리를 충분히 즐기기엔 1박이 너무 짧고 아쉽다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2일 연박 패키지를 출시했다. 2일 연박 시 1박을 50% 할인가에 투숙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롭고 다채롭게 오크밸리를 즐길 수 있다. 통창으로 그림 같은 자연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넓고 쾌적한 오크밸리 객실은 침실과 욕실로 구성된 마스터 베드 룸, 온돌 룸과 욕실, 거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최대 5인까지 편안하게 투숙 가능하며, 주방 및 다이닝 공간이 잘 준비되어 있어 자녀 동반 및 친구, 지인, 가족들과의 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