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YA(에이디야)가 데뷔 100일을 맞이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소속사 측은 17일 “에이디야가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왜 불러(What’s Up?)' 발매 및 데뷔 100일을 기념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에이디야는 시작부터 팬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인사를 건네며 첫 라이브를 진행하는 것에 대한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또 이날 발매한 '왜 불러(What’s Up?)' 뮤직비디오를 함께 시청하는 것은 물론,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이디야는 "눈앞에 바로 카메라가 있어 조명이 눈동자에 그대로 나왔다. 그 시절 필터도 뮤직비디오에 적용돼 신기했다"라며 '왜 불러(What’s Up?)'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에이디야는 이어 "원곡 '왜불러'의 느낌을 잘 살리기 위해 보컬 연습을 열심히 했다", "데뷔 후 (여자)아이들 선배님의 '라타타' 커버 무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영광이었다" 등 데뷔 후 활동에 대한 비하인드와 서로에 대한 첫인상 등을 공개했고, 각종 밸런스 게임 등을 ADAY(에이데이, 팬덤명)와 함께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에이디야는 마지막으로 "우리의 데뷔 100일을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했다"라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테니 '왜 불러(What’s Up?)'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에이디야의 신곡 '왜 불러(What’s Up?)'는 디바를 향한 존경심을 담은 노래로 19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왜불러'를 에이디야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이다.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인트로와 제스처 등 직접 안무에 참여해 무대 보는 맛을 더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