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 첫 싱글 선공개 ‘LEMONADE’ 5일 발매…컴백 기대 포인트 셋

입력 2023-09-05 11:30  



소디엑(XODIAC)이 5일 첫 싱글 앨범 선공개곡 'LEMONADE'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꼽아 보았다.

하나. 옐로우 VS 블루 버전 톡 쏘는 상큼미

앞서 옐로우와 블루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미지 변신을 알린 소디엑은 오늘 선공개곡 'LEMONADE' 발매를 통해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소디엑은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이전에 보여줬던 모습들과 비교해 180도 다른 톡톡 쏘는 상큼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선공개곡 'LEMONADE' 분위기에 어울리는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둘. 7인조 칼각 퍼포먼스 예고

선공개곡 'LEMONADE'는 강렬하면서도 키치한 무드의 비트와 이국적인 탑라인이 만나 팝의 특징을 띄는 곡이며, 남미의 열정이 느껴지는 피아노 리듬으로 구성돼 신선하면서 특색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몬스타엑스의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한 9F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소악행', NCT 127 'Vitamin' 등에 참여한 Jacob Attwooll 작가가 참여한 곡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칼군무돌' 다운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키치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셋. 중독성 강한 음악

'LEMONADE'의 신곡 분위기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일부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LEMONADE' 단어 반복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형성돼 한 번 들으면 헤어나올 수 없는 묘한 분위기로 중독성 강한 매력을 안기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소디엑은 지난 3월 'CALLING', 'THROW A DICE'로 데뷔 후 'ALWAYS', '밤하늘', 'SPECIAL LOVE' 등을 통해 글로벌 대세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또한 지난 7월 인도네시아 글로벌 시상식 '텔콤셀 어워즈 2023'에 특급 게스트로 초청을 받기도 했으며, 오는 10월 개최될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에 인기 아이돌 그룹들과 나란히 이름을 올려 가요계 돌풍을 몰고 오는 '괴물 신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소디엑은 오늘 9월 5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선공개곡 'LEMONADE'를 발표하며 내달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