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숏폼 리워드 플랫폼 셀러비(CELEBe)가 LG 스마트TV 플랫폼 ‘webOS’에서 9월 7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LG TV webOS에서의 런칭으로 LG 스마트TV를 통해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시청하고 수익창출까지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최근 셀러비는 필리핀에서 구글스토어 다운로드 2위를 기록하는 등 사실상 글로벌 플랫폼으로 발돋음하는 원년으로 삼고 있는데, 세계 1 2위를 다투는 LGTV와의 협업으로 더 큰 힘을 받게 되었다.
이번 셀러비의 LGTV 출시는 숏폼과 앱테크에 매우 익숙한 MZ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삼은 것으로 보인다. 이제 사용자들은 휴대폰뿐만 아니라 집에서 편안하게 LG TV를 통해 앱테크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셀러비 관계자는 이에 대해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집에서 LGTV로도 앱테크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은 또다른 즐거움으로 다가올 것" 이라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기대감을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