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로 SM 콘서트 본다” 위버스, ‘SMTOWN LIVE 2023’ 생중계 실시

입력 2023-09-13 10:40  



위버스(Weverse)가 SM 아티스트들의 공식 커뮤니티 오픈에 이어 첫 공식 행사로 ‘SMTOWN’ 콘서트 온라인 스트리밍을 실시한다.

위버스 측은 13일 “위버스가 오는 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되는 ‘SMTOWN LIVE 2023 SMCU PALACE @JAKARTA with KB Bank(에스엠타운 라이브 2023 SMCU 팰리스 @자카르타 위드 KB 뱅크)’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의 ‘SMTOWN LIVE’는 2008년부터 서울, 뉴욕, LA, 파리, 두바이, 칠레, 도쿄, 베이징, 상하이, 방콕, 싱가포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국 단일 브랜드 공연 최초 프랑스 파리 공연’, ‘아시아 가수 최초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공연’, ‘해외 가수 최초 중국 베이징올림픽주경기장 공연’, ‘두바이 최초 대규모 K-팝 공연’ 등으로 화제를 모으며 글로벌 공연 브랜드로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위버스 측에 따르면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3’은 동방신기부터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라이즈(RIIZE)까지 풍성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대표곡 및 히트곡은 물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공연 등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위버스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현지시간으로 23일 오후 6시 30분에 개최되는 콘서트를 전세계 각지의 팬들이 실시간 시청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스트리밍을 실시한다.

위버스는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방탄소년단 등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월드 투어와 같은 대규모 공연을 실시간 중계한 위버스만의 안정적인 송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장의 생생함을 고화질·고음질로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위버스는 글로벌 팬들의 관람 편의를 위해 영어, 일어, 중국어 등 총 11개 언어 실시간 자막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버스는 온라인 스트리밍 이용권을 구매한 시청자들을 위해 공연을 한 번 더 관람할 수 있는 ‘딜레이 스트리밍’도 실시한다. 스트리밍 이용권 구매자는 한국 시간으로 10월 28일 오후 6시(PDT 오전 2시, EDT 오전 5시) 동일한 공연을 한 번 더 시청하며 공연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위버스 관계자는 "위버스는 콘서트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지역의 한계를 넘어 전세계 어디서든 생생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관람 경험을 확장시켜왔다"며 "위버스샵에서의 티켓 구매부터 위버스에서의 공연 시청까지 원스톱으로 이루어지는 편리한 위버스 생태계 경험을 통해 보다 편리한 팬덤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