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이해원·원가은 키즈 모델의 2023 가을 패션 화보

입력 2023-10-10 16:39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3년 가을을 맞아 총 9개의 ‘2023 FLOR autumn’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네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이해원, 원가은 키즈 모델이다. 플로르 소속 키즈 모델로 활동 중인 두 배우는 타고난 포즈와 표정을 마음껏 뽐내며 올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긴장될 법도 한 촬영이었지만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촬영장을 ‘해피 바이러스’로 물들인 두 주인공의 화보를 살펴보자”고 전했다.

이해원, 원가은 키즈 모델이 제안하는 올가을 트랜드는 ‘물결펌’이다. 물결펌은 층을 많이 내지 않고 물결 같은 모양을 표현한 스타일으로 전체적으로 S컬을 띄고 있다. 숏헤어에는 적용이 힘들며 보통 중 단발부터 롱 헤어스타일에 연출했을 때 멋스럽다. 풍성해 보이는 물결펌을 여름에 선보이면 자칫 더워 보이거나 무거워 보일 수 있지만, 가을 코디와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일 수 있다.

관계자는 “이해원 키즈 모델은 어깨 밑으로 내려오는 긴 헤어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물결펌에 짧은 처피뱅으로 포인트를 연출해 청순하면서도 약간의 장난꾸리기 같은 귀여움을 더했다”고 말했다.

풍성한 물결 헤어스타일은 볼륨감 있어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주고 패션으로는 어깨 셔링 포인트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헤어스타일과 통일성을 줬다.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카멜 컬러의 스커트로 가을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원가은 키즈 모델은 화이트 프릴 티셔츠에 청자켓을 매치해 간절기에 어울리는 패션이다. 청자켓의 소매는 한 단씩 접어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했다. 어깨까지 오는 중단발의 물결 헤어는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줬고 원가은 키즈 모델의 사랑스러운 느낌과 잘 어우러지며 청자켓 코디와도 찰떡이다. 악세사리는 또한 실버 포인트의 롱 목걸이로 포인트를 선보였다.

관계자는 “촬영장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했다. 올가을 이해원, 원가은 키즈모델의 ‘물결펌 연출’을 참고하고 우리 아이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도전해 보길 바란다. 앞으로도 두 키즈모델의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