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3년 가을을 맞아 총 9개의 ‘2023 FLOR autumn’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여섯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김리주, 송소율 키즈 모델이다. 플로르 소속 키즈 모델로 활동 중인 두 배우는 비슷한 이미지를 가진 아역 배우로서 깜찍한 자매미를 뽐내며 2023 가을 기사화보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송소율 키즈 모델은 크롭 기장의 흰 와이셔츠에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해 스쿨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긴 생머리에 볼록한 이마를 뽐내며 송소율 키즈 모델만의 매력을 표출하며 촬영에 임했다. 발목 위로 올라오는 양말에 매치한 운동화로 활동성을 높였고, 일교차가 심해진 날씨를 대비해 야구점퍼로 트랜디함을 더했다.
관계자는 “김리주 키즈 모델은 가을과 어울리는 프린팅의 프릴 원피스에 같은 패턴의 리본 헤어밴드로 깜찍함을 더했다. 어린 나이지만 프페패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준 김리주 키즈 모델은 연두색 니삭스와 흰색 슈즈를 더해 밝은 이미지를 더했으며, 살짝 내려오는 처피뱅으로 김리주 소속 모델만의 사랑스러움을 뽐냈다”고 말했다.
이어 “촬영장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했다. 올가을 김리주 송소율 키즈모델 룩을 참고해 우리 아이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도전해 보길 바란다. 또한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두 키즈모델의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