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우승턱' 쏜다…가전 29% 할인·OTT 구독권

정원우 기자

입력 2023-11-16 17:17   수정 2023-11-16 18:01

LG트윈스 29년 만에 우승


LG트윈스가 29년 만에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을 거머쥐면서 LG전자가 29% 가전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LG유플러스는 OTT 구독권 제공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전자는 고객들에게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LG 윈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8일부터 26일까지 온·오프라인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21일 오전 10시부터는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특정 행사 모델 대상으로 29%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18일부터는 소진시까지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스탠바이미Go 한정판을 판매한다. 스탠바이미Go에 정규 시리즈 우승 엠블럼을 디지털 인쇄한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도 연다.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다운 받아 SNS에 축하 메시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뒤 URL을 응모하면 총 3천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베스트샵 지점의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축하 멘트·해시태그를 SNS에 올리면 3,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Go, LG 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한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가입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290명에게 LG그램, 틔운 미니, 29만원 할인 쿠폰, 2만9천 원 멤버십 포인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LG유플러스도 OTT 1년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VOD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스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17일부터 26일까지 기간 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유독에서 이용할 수 있는 OTT 1년 사용권 ▲무너×LG트윈스 어센틱 유니폼과 콜라보레이션 모자 2종 세트 ▲LG트윈스 어센틱 유광 점퍼 ▲무너×LG트윈스 콜라보레이션 야구모자 ▲편의점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U+콕'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29일동안 매일 선착순 1천명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세트 등을 선물한다.

12월 한 달간 LG전자와 LG생활건강 등 LG계열사의 제품을 2,900원·2만9천원·29만원에 한정 판매하는 '트윈스 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IPTV 서비스인 U+tv 고객에게는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9%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