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타임스-캠퍼스K, 한·베트남 기업 진출 지원 업무협약 체결

정경준 기자

입력 2023-12-07 13:58  



한국의 도시·투자·베트남 전문 미디어인 시티타임스(The City Times)는 최근 베트남의 스타트업캠퍼스·공유오피스 전문 기업인 캠퍼스K와 한·베트남 기업의 상호 연결 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시티타임스와 캠퍼스K는 지난달 13일 베트남 하노이 캠퍼스K 본사에서 양국 기업들의 상호 시장 진출 지원은 물론 양 기업 간 상호 홍보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시티타임스에 따르면,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의 각 홈페이지를 통해 콘텐츠와 사업을 상호 홍보하고 회원사들에게 양측의 사업내용과 정보를 서로 공유 확산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한·베트남 시장 진출 또는 사업 협력을 원하는 기업들을 소개하고 연결하는데도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아울러 한·베트남 스타트업 간 사업 협력은 물론 각종 투자사업도 적극 돕기로 했다.

황 하이 옌(Hoang Hai Yen) 캠퍼스K 대표는 "시티타임스와 캠퍼스K가 베트남과 한국 기업과 정부를 연결하는 허브가 되고자 한다"며 "제품을 한국에 소개하고 싶어하는 베트남 기업에겐 시티타임스를 소개해 한국으로의 진출을 돕고, 홍보를 위한 자료들은 시티타임스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의 정부, 기관 및 기업들에게 홍보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어 "시티타임스를 통해 한국 기업이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고, 베트남 기업이 한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가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유은길 시티타임스 편집국장은 "평소 교류를 해온 캠퍼스K 및 황 하이 옌 대표와 공식적인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캠퍼스K와 힘을 모아, 한·베트남 기업간 사업협력과 나라의 경제발전에 보탬이 되는 일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유 편집국장은 이어 "시티타임스는 베트남 전문 미디어로 베트남 사업 및 창업에 관심을 갖는 많은 한국 사업가들에게 양질의 뉴스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한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베트남 사업가들에게도 한국의 뉴스와 정보를 실시간 전하는, 양국 간 콘텐츠 매개체로서의 역할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