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 3월 봄학기 앞두고 신입생 모집

입력 2024-02-07 09:54  


크레버스(CREVERSE, 대표이사 이동훈) 수리 사고력 브랜드 CMS영재교육센터(이하 CMS 사고력관)가 3월 4일(월) 봄학기 개강을 앞두고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에 이달 말까지 전국 CMS 사고력관에서 입학시험과 학부모 설명회가 진행되는 가운데, 입학시험은 7세부터 응시자의 현재 학습 능력과 잠재력 등을 점검한다. 기본 및 심화 사고력, 문제해결 능력, 교과 성취도 등을 평가하고, 이를 종합해 수강 레벨을 결정한다.

입학시험 기간 동안 학부모 설명회도 이어진다. '초등부터 시작하는 수학 로드맵', '고학년에서의 CMS 사고력이란?' 등을 주제로 진행되며, 학생들은 체험수업으로 미리 사고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입생 전원에게는 수학?과학 융합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CMS 사고력관의 봄학기 개강은 3월 4일이다. 입학시험 예약과 센터별 설명회 일정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CMS는 서울?수도권 지역에서 대표적인 '사고력 수학' 학원으로 손꼽힌다. CMS 고유의 발문과 토론식 수업은 사고력관의 특징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발문은 아이들의 사고 활동을 도와 창의적 문제해결 방법을 도출하고, 토론 수업은 논리적 사고 능력을 향상하고 협업과 의사소통 능력을 키운다.

500여 가지의 사고력 테마 수업은 초등부터 중고등 수학의 토대가 된다는 점에서 교육 전문가들에게 인정을 받아왔다. 사고력 테마가 레벨이 오를수록 영역별?수준별로 확장되게끔 설계돼 사고력 1년의 깊이가 교과 수년의 깊이를 뛰어넘는다. 사고력 학습 과정에서 초등부터 중고등 수학까지 자연스럽게 완성된다. 온라인 맘카페에는 초등 시기 사고력을 학습했더니 중고등 학습과 상위 학교 진학 시 큰 도움이 됐다는 경험담이 많이 게시된다. 이는 초등 시기에 사고력 학습의 중요성을 뒷받침한다.

CMS는 맞춤형 학습 커리큘럼과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학생 수준에 맞춘 최적의 학습 로드맵을 제시하고 밀착 관리해 개인 목표에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게 한다. 특히 사고력 수업에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온라인 학습도 개인 맞춤화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