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스킨케어, '세제 1위 기념 감사제' 선물 증정 행사 실시

입력 2024-02-19 13:54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에서 만든 스킨케어와 아기세제 제품이 19일부터 21일까지 베베숲 공식 홈페이지에서 '1위 기념 감사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작년 11월 G마켓 출산/육아, 유아 스킨케어 바디케어 부문 1위 기념, 3월 네이버 유아 세제 판매 1위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며, 베베숲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젖병&주방세제,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최대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스킨케어 구매 시에는 트라이얼 키트를 추가로 증정하며, 세제&유연제의 베스트셀러 브리즈가든향의 경우 리필이 포함된 구성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5명을 추첨해 10만 원 상당의 '뽀로로 파크 이용권'을 증정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지리산 제철 재료로 바로 만드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 '쌀과자 2종'과 '마요네즈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베베숲 스킨케어는 전 제품 아토피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특히 스킨케어 과정의 편리성을 강조하며, 아기 피부 컨디션과 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탑투토 워시, 수딩젤 등 총 7종의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홈 아기 세탁세제는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되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특히 최근에는 누적 판매량 10만을 달성하여 세제, 유연제 리필까지 출시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에 스킨케어, 세제 판매 1위를 기념하여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가격 혜택과 선물을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