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봄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이 2천만잔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슈크림 라떼가 가장 많이 판매됐다.
2017년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영업시간에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에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최근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자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 음료로 판매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