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명 넣은 베이글' 디저트 판매 1위 등극

입력 2024-06-06 09: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편의점 GS25는 지난 3월 선보인 성수 베이글 2종이 누적 판매량 70만개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성수 베이글 크림치즈와 어니언크림치즈는 각각 40만개, 30만개 팔리며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매출 1·2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히트 상품인 크림까눌레의 판매 추이를 크게 상회하는 것이다.

누적 판매율은 96.8%로 입고된 물량이 거의 전부 팔렸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성수 베이글이 인기를 끈 이유로 맛집, 디저트 맛집들이 몰려 트렌드 1번지로 꼽히는 성수동을 제품명에 반영해 브랜드화한 점으로 분석하고 있다.

제품에 특정 지역을 내세우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수 있고 제품 정보나 브랜드 스토리텔링도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다고 GS25는 소개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