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몸사랑 헬스케어가 ㈜머니투데이와 (사)대한노인회가 함께 주관하는 ‘2024 더 라이프 스타일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SETEC에서 새몸사랑 헬스케어의 대표상품인 휴제브 카우치, 그래핀 부항기, 그래핀 광조사기를 통해 큰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새몸사랑 헬스케어의 기존 제품 홍보와 함께 금년 하반기 선보일 신형 휴제브(침대, 카우치)와 관련하여 알리는 시간도 가졌다.
출시 예정인 신형 휴제브는 새몸사랑 헬스케어 대표가 직접 불면의 고통을 겪은 후 편안히 잠들지 못하는 시니어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했다. 신형 휴제브는 그래핀 온열매트에서 더욱 향상된 가로?세로의 복합파동이 출력되고, 편안한 휴식과 질 높은 수면을 위해 골밀도 스피커를 탑재하여 안정감을 선사하는 음악을 제공한다.
새몸사랑 헬스케어는 2007년부터 첨단 나노 소재 그래핀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니어 제품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에 사용되는 그래핀의 함유량이 많고 우수한 기술력을 확보한 기업이다. 또한 서울, 경기, 전라 지역에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전국적으로 활발히 확대하고 있고, 원료를 가공하여 품질로 차별화를 두고 있는 것은 물론, 시니어층을 위하여 전문 피부관리사가 각 지점에서 본사 서비스로 체계적인 뷰티 프로그램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새몸사랑 헬스케어 임가람 대표는 "최첨단 그래핀을 활용하여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다발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지점에서는 무료로 시니어 전용 뷰티 프로그램 및 간단한 율동으로 구성되어 있는 실버 체조와 같은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노년층들의 건강을 추구하는 삶을 위해 연구하고, 시니어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차츰 변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