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에 2개씩'…2주만에 300만개 팔렸다

임원식 기자

입력 2024-08-26 10:23   수정 2024-08-26 10: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팔도는 신제품 '팔도비빔면Ⅱ(투)'가 1초에 2개 이상 팔리면서 출시 2주 만에 300만개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고 26일 밝혔다.

이어 지난 8일 출시된 팔도비빔면Ⅱ의 인기 덕분에 이달 들어 지난 23일까지 팔도비빔면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 늘었다고 전했다.

팔도비빔면Ⅱ는 고추장 베이스인 기존 '팔도비빔면'과 달리 간장과 소금, 후추를 양념으로 맛을 냈고 면발도 더 굵어졌다.

팔도 관계자는 "뜨겁게 또는 차갑게 먹을 수 있어 신선하다는 평가와 함께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맛이 팔도비빔면Ⅱ의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팔도 브랜드 모델인 배우 변우석의 제안에 따라 포토 카드를 제작해 다음달 9일 출고 제품부터 4개입 번들 1개당 1장씩 넣어 판매하기로 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