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 6천명 몰렸다”…대상, LA·뉴욕에서 푸드트럭 캠페인 진행

김채영 기자

입력 2024-09-30 10:5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대상은 자사 김치 브랜드 ‘종가’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가 미국 로스엔젤레스와 뉴욕에서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콘셉트의 ‘JO’분식 푸드트럭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대상)

대상은 자사 김치 브랜드 ‘종가’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가 미국 로스엔젤레스와 뉴욕에서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콘셉트의 ‘JO’분식 푸드트럭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종가와 오푸드는 브랜드 앞글자를 각각 딴 ‘JO’분식 푸드트럭에서 6가지 메뉴를 준비했다. 종가 맛김치를 사용한 ‘김치햄볶음밥’을 비롯해 종가 총각김치가 들어간 ‘총각김치 콩나물 잡채’, 종가 백김치와 새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새우 백김치전’ 등이다.

대상에 따르면 이번 푸드트럭 캠페인에는 미국·멕시코·유럽·중국·인도 등 현지 소비자 6천여 명이 찾았다. 50m 이상의 긴 줄을 서며 대기할 정도로 K-푸드에 대한 열기가 뜨거웠다고 대상 측은 설명했다.

이경애 대상 김치Global사업본부장은 “K-푸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미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한국의 대표 분식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푸드트럭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전 세계가 열광하는 치열한 K-푸드 시장 속에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종가와 오푸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