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서 4년제 수시 합격자발표, 전문대 수시1차 합격 발표를 앞두고 다양한 전공 중 선택해 지원할 수 있게 100% 면접전형을 통해 202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광운대 서울 캠퍼스에서 공부할 수 있어 서울 캠퍼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전공과 관련 있는 자격증 취득 등을 통해 학점 인정이 된다”며 “일부 전공을 제외하곤 광운대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을 수 있다는 점을 이용해 대학원 진학, 학사 편입, 취업, 유학, 학사장교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을 남들보다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광운대학교 재학생들과 동일한 학생증을 발급 받아 모든 학교 시설을 부담 및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고 OT, MT, 동아리 활동, 축제 등 다양한 활동과 함께 인턴십, 체험프로그램, 특강, 박람회, 실무 교육 등을 통해 추후 취업 활동에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돼 있는 전공으로 컴퓨터공학, 전자공학, 인공지능, 정보보호학 전공 등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2025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 접수가 진행 중이며,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