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반려동물복합문화공간 이이공공이 반려동물 동반 전문 여행사인 펫츠고와 함께 오는 2월 16일부터 3월 1일까지 약 2주간 반려동물 동반 제주여행 패키지를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늘어나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기획됐다. 생각하는 정원과 색달해수욕장, 한림공원 등 반려동물과 함께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스로 마련됐다.
이이공공이 제공하는 600여 평의 천연 잔디 마당과 펫 프랜들리한 반려동물 동반 숙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게 된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여행 기간 동안 펫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게 되며, 여행 코스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펫츠고 공식 웹사이트나 이이공공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이공공과 펫츠고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앞으로도 더 많은 반려인들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반려동물복합문화공간 이이공공은 반려동물 동반 숙소인 더맨션 이이공공을 운영하며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개발과 지역 문화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다.
펫츠고는 2016년에 설립된 반려동물 동반 전문 여행사로 전용 이동수단과 펫가이더가 동행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반려동물 동반 패키지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