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엔터 4사가 오늘 일제히 52주 최고가를 경신하고 있음. - 하이브가 4%대 상승, 에스엠이 10% 상승 출발함. - 디어유는 12%대 상승 중이며, 텐센트엔터테인먼트와의 협약을 통해 올해 본격적인 중국 매출을 기대하고 있음. - YG PLUS가 20% 넘게 상승 중이며, 블랙핑크의 공연 소식 및 아티스트들의 솔로 컴백 예정되어 있음. - 엔터테인
● 핵심 포인트 - 엔터 4사가 오늘 일제히 52주 최고가를 경신하고 있음. - 하이브가 4%대 상승, 에스엠이 10% 상승 출발함. - 디어유는 12%대 상승 중이며, 텐센트엔터테인먼트와의 협약을 통해 올해 본격적인 중국 매출을 기대하고 있음. - YG PLUS가 20% 넘게 상승 중이며, 블랙핑크의 공연 소식 및 아티스트들의 솔로 컴백 예정되어 있음. -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작년을 바닥으로 인식하고 올해 성장세를 나타낼 것으로 전망함. - 코스닥 시장 내에서는 오락 문화 업종 지수가 7.9% 상승 중이며, 에이스토리가 상한가, 스튜디오드래곤이 18%대 강세 시현 중임.
● 한한령 해제 기대감에 엔터주 52주 최고가 경신 오늘 엔터 4사가 일제히 52주 최고가를 경신하고 있다. 특히 하이브가 4%대 상승, 에스엠이 10% 상승 출발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디어유는 12% 대 상승중인데, 이는 작년 하반기 중국의 텐센트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약을 통해 올해 본격적인 중국 매출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YG PLUS 도 20%넘게 상승중인데, 블랙핑크의 공연 소식 및 아티스트들의 솔로 컴백 예정 등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전문가들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전반적으로 작년을 바닥으로 인식하고 올해 성장세를 나타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코스닥 시장내에서는 오락 문화 업종 지수가 7.9% 상승중이며, 에이스토리가 상한가, 스튜디오 드래곤이 18% 대 강세를 시현중이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