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 및 의료기기 제조·유통 기업 레겐보겐이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의료기기 전시회 ‘KIMES 2025(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 참가해 자사의 최신 의료 미용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KIMES는 국내외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산업의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대표적인 전시회로, 매년 전 세계 의료 전문가와 산업 관계자들이 모여 정보를 교류하는 자리다. 올해 행사에는 1,3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며, 80,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레겐보겐은 이번 KIMES 2025에서 엑소제(엑소좀 기반 제품), 콜라쥬(고순도 콜라겐 필러), 에뜨레벨(PLA 필러), 비단(PLLA 필러) 등 다양한 혁신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레겐보겐 관계자는 "KIMES 2025는 국내외 의료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자사의 기술력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전시 기간 동안 제품 시연과 상담을 통해 경쟁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겐보겐은 해외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번 KIMES 2025 참가를 통해 국내외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고 시장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DUBAI DERMA 2025'에도 참가해 혁신적인 의료 미용 솔루션을 소개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