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가 학교법인 한국폴리텍이 선정한 2024년도 안전문화 우수캠퍼스로 선정되었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직무대리 최민환)는 전국 40여 개 캠퍼스를 대상으로 진행된 2024년도 안전문화 우수캠퍼스 심사결과, 2024년도 산업안전분야 우수캠퍼스로 선정되었다고 10일 밝혔다.
우수캠퍼스는 연구실안전, 산업안전, 공사현장안전 3개 분야로 나눠 전국 4개 캠퍼스가 최종 선정되었다.
인천캠퍼스는 산업안전 분야에서 대학 내 위험요인을 적극 발굴하고 주기적인 위험성 평가 자체 실시를 통해 안전문화 확립에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민환 학장직무대리는“대학의 구성원 모두가 재해대비 역량을 갖추고 안전문화 확립에 노력하고 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실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우수캠퍼스 선정 특전으로, 안전관리 예산 5백만 원이 추가 지원되고 안전관리실무교육에 우수캠퍼스 사례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인천캠퍼스는 예비 전문기술인을 위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2년제학위과정은 오는 3월 14일까지 지원가능하다. 또한 초대졸 이상 만39세 이하 미취업자 대상 국비 지원되는 하이테크과정은 3월 20일까지 지원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전화로 상담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