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대광건영이 경북 구미시 확장단지 앞, 구미국가산업단지 하이테크밸리 (5공단) 에 선보이는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 의 사업설명회가 이달 27일 개최됐다.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 견본주택에서 열린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구미뿐만 아니라 대구경북지역에서 1,000여 명의 공인중개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참석자들은 단지의 개요 및 상품 구성, 그리고 특장점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청약일정과 조건 등에 대한 질의응답을 나눴다. 또한 선공개된 주택전시관 유니트를 둘러보며, 세대 내부구조 등을 확인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월 임대료 부담이 없는 올전세형 민간임대아파트의 장점이 부각됐다. 아울러 하이테크밸리 (5공단) 와 가까운 직주근접 입지및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등에 호평이 이어졌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공인중개사 이 모씨 (40세) 는 "구미 최대규모의 대단지가 공급돼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했다" 며 "직접 와서 살펴보니 입지 여건이 양호하고, 부담이 적은 올전세형 임대조건에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우수한 마감재 등이 인상적이어서 청약 경쟁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고 덧붙였다.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 는 구미 하이테크밸리 A-10블록 (구미시 산동읍 동곡리 산60-3번지) 에 지하 4층 ~ 지상 최고 26층, 전용면적 59 ~ 84㎡ 31개동 총 2,7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판상형 4Bay ? 4Room 구조로, 알파룸과 팬트리 등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대광건영만의 특화 설계가 다수 적용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25m 4개 레인 규모의 대형 수영장을 비롯해 유아풀장·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대형 다목적 체육관·피트니스센터·GX룸·게스트하우스·공유주방·대형 북카페·스터디 룸 등이 다수 마련될 예정이다.
대광건영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 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차별화된 설계와 우수한 입지 그리고 올전세형 민간임대로 내 집 마련의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