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사 취업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의 경우 승무원되는법, 승무원학원, 승무원채용 등 직업에 대한 수험생의 관심부터 스튜어디스, 승무원학과, 항공운항과, 항공서비스학과 등 항공과 관련 키워드에 주목하고 있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항공정비, 항공보안, 항공관광, 국방경찰AI, 스마트안전진단 계열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시· 정시, 내신·수능 성적 미반영, 100% 면접전형을 통해 2026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학교에서는 항공 취업에 특화된 교육 커리큘럼과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매년 꾸준한 항공인재를 배출해오고 있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이곳은 2·4년제 학위과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전공 개설과 함께 일부 전공의 경우 70~80% 이상의 높은 실습률을 통해 커리큘럼이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성적과 상관없이 진학할 수 있어 성적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 다양한 특강, 자격증 대비반, 대회 대비반을 통해 실력을 갈고 닦으면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쌓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현재 2026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 및 2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과 원서 접수가 진행 중이다. 고3 졸업예정자, 졸업생, 2025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