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대회 출전 줄거리

현대자동차는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을 제작한 SAMG엔터와 협업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티니핑은 유튜브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누적 조회수 13억 회를 넘기며 역대 'K-애니메이션' 흥행 2위에 오른 인기작이다.
양사는 티니핑 캐릭터들과 현대차 전용 차량 캐릭터가 등장하는 10분 분량의 파생작인 스핀오프를 제작할 계획이다.
티니핑 캐릭터들이 아이오닉5를 모델로 한 현대차 캐릭터를 타고 레이싱 대회에 출전하는 줄거리다.

티니핑 세계관에 기업 브랜드가 접목해 제작되는 첫 콘텐츠로 필름은 다음달 1일 공개된다.
또 양사는 다음달부터 경기도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열리는 '유스 어드벤처 2025'에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일 방침이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은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스낵무비인 '밤낚시'를 제작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라며 "현대차가 성장 세대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색다른 경험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는 "성장과 교육, 꿈과 행복의 경험을 선사하려는 현대차의 니즈가 티니핑 캐릭터들의 정체성과 어우러져 특별한 협업을 할 수 있게 됐다"라며 "양사 간 협력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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