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은 농심라면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000만봉 이상 팔렸다고 16일 밝혔다.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1월 13일 농심라면을 재출시했다.
1975년 출시된 농심라면은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 카피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추억이 남아있는 제품이다.
농심이 1978년 기업 사명을 바꾸는 계기가 될 만큼 회사에게도 상징성이 크다는 설명이다.
농심라면은 1975년 출시 당시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맛과 품질에서 최근 소비자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 했다.
핵심 재료인 소고기와 쌀을 국내산으로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또 한우와 채수로 깊고 시원한 소고기 국물 맛을 구현했다.
농심 관계자는 "50·60세대에게 추억을 선물하고 20·30세대에게 복고풍의 새로운 매력을 제시한 농심라면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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