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이번 주는 주요 기업들의 실적 발표와 한미 관세 논의 등 굵직한 이벤트들을 앞두고 있어 시장 관망세가 예상됨. - 오늘 시장에서는 바이오 섹터가 강세를 보인 가운데, 신라젠이 FDA 임상 변경 승인으로 급등세를 보임. - 신라젠은 기존 항암제의 특징을 급성 골수성 백혈병으로 변경 신청하였고, FDA 승인을 받음. 이로 인해 혈액암 분야까지 파이프라인을
● 핵심 포인트 - 이번 주는 주요 기업들의 실적 발표와 한미 관세 논의 등 굵직한 이벤트들을 앞두고 있어 시장 관망세가 예상됨. - 오늘 시장에서는 바이오 섹터가 강세를 보인 가운데, 신라젠이 FDA 임상 변경 승인으로 급등세를 보임. - 신라젠은 기존 항암제의 특징을 급성 골수성 백혈병으로 변경 신청하였고, FDA 승인을 받음. 이로 인해 혈액암 분야까지 파이프라인을 확대하였으며, 미국 암학회에서 연구 결과 세 건 발표 예정. - 또한, FDA 추가적인 승인 및 FDA 관련 이슈가 최근 반복적으로 나오면서 암학회 일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 - 오름테라퓨틱은 차세대 항암제를 담당할 기업으로, 표적 항암제와 같은 역할을 하는 선택적 단백질 분해제 기술을 보유. 글로벌 제약사와 기술 이전 계약 및 라이선스 획득. - 해당 종목의 주가 흐름은 바닥을 지지하는 형태이며, 현 위치에서 상승 시 1차 목표가는 3만 2천원, 손절 라인은 2만 5천원 제시.
● 관망세 속 바이오 섹터 강세, 신라젠과 오름테라퓨틱 주목 이번 주 주식 시장은 굵직굵직한 이벤트들을 앞두고 관망세가 예상된다. 특히 한미 관세 논의가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도 바이오 섹터는 강세를 보였는데, 특히 신라젠이 FDA 임상 변경 승인으로 급등세를 보였다. 신라젠은 기존 항암제에 대한 특징을 급성 골수성 백혈병으로 변경 신청하였는데 이를 FDA에서 승인하면서 파이프라인을 확대하였다. 또한 미국 암학회에서 연구 결과 세 건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FDA 관련 이슈가 이어지면서 암학회 일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어제 온코닉테라퓨틱스에 이어 오늘은 오름테라퓨틱을 주목해 보자. 이 종목은 차세대 항암제를 담당할 기업으로, 표적 항암제와 같은 역할을 하는 선택적 단백질 분해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제약사와 기술 이전 계약 및 라이선스 획득하기도 하였다. 해당 종목의 주가 흐름은 바닥을 지지하는 형태이며 현 위치에서 상승한다면 1차 목표가는 32000원, 손절 라인은 25000원을 제시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