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K-뷰티 분야에서는 실리콘투와 원텍이 강세를 보임. - LNG 분야에서는 한텍과 에어레인이 상승세를 보임. - 코스피 지수가 2700선을 돌파하였으며, 일부 전문가들은 3000선까지 상승할 것으로 전망함. - 트럼프 관세와 금리 인하 이슈가 시장 상승 요인으로 작용함. - 현재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며, 이번 기회에 계
● 핵심 포인트 - K-뷰티 분야에서는 실리콘투와 원텍이 강세를 보임. - LNG 분야에서는 한텍과 에어레인이 상승세를 보임. - 코스피 지수가 2700선을 돌파하였으며, 일부 전문가들은 3000선까지 상승할 것으로 전망함. - 트럼프 관세와 금리 인하 이슈가 시장 상승 요인으로 작용함. - 현재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며, 이번 기회에 계좌 상승의 기회를 잡아야 함.
● K-뷰티·LNG 섹터 강세, 코스피 2700선 돌파... 어디까지 갈까? 화장품 유통 플랫폼 기업인 실리콘투와 피부미용 의료기기 업체 원텍 등 K-뷰티 관련주가 강한 수급을 받으며 견조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또 한국가스공사 자회사인 한텍과 산업용 특수가스 제조업체 에어레인 등 LNG 섹터도 주목할 만하다. 한편, 지난주 2500선에서 시작했던 코스피지수가 어느덧 2700선을 넘어섰다. 일각에서는 다음 달 중 3000선을 돌파할 것이라는 긍정적인 전망도 나온다. 이 같은 증시 호조세는 새 정부 출범에 대한 기대감과 미국발 관세 우려 완화, 금리 인하 가능성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로 풀이된다. 다만 최근 시장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다는 조언도 나온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