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벡으로 30.41% 수익… “생활 속 투자 아이디어가 핵심 전략”

한국경제TV 와우넷은 매주 파트너의 수익률을 집계해 수익왕을 선정하고 있다. 5월 4주차 ‘와우넷 수익왕’의 주인공은 이상로(베스트인베스트) 대표가 선정됐다.
‘와우넷 수익왕’은 코스콤(KOSCOM)의 모의투자 시스템 HINT 시스템을 통해 전문가들의 실력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평가하여 최고의 수익률을 기록한 전문가를 선정하는데, 이상로 대표는 탁월한 종목 선별력과 매매 전략을 통해 한 주간 최고 수익률을 기록하며, 총 57명의 와우넷 파트너 중 가장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익왕’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상로 대표는 이번 주 ▲나이벡(138610) 종목을 추천하며, 30.41%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이에 주간 계좌 수익률 16.60%를 달성하며 이번 주 최고의 전문가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그는 현재 2025년 와우넷 공식 수익률 1위를 유지중이기도 하다.
이 대표는 오늘 30일(금) 오후 6시 30분 한국경제TV 와우넷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직접 출연해 수익왕으로 선정된 소감과 이번 주 수익 종목 리뷰, 관심 섹터 및 유망 종목에 대한 전략을 전할 예정이다.
와우넷 관계자는 “이상로 대표의 전략은 급등 테마보다는 실질적인 재료가 있는 기업을 주목한다”며 “오늘 방송은 투자자들에게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 현 시장에 적용 가능한 전략을 얻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와우넷 수익왕’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와우넷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되며, 전문가의 생생한 전략 해설과 인터뷰, 그리고 특별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경제TV 와우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