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동성 장세 정면 돌파…상산 권태민의 전략이 통했다
초대 우승 기념 와우넷에서 특별 이벤트 진행

한국경제TV '진짜 주식 3부'에서 진행된 실전 투자 서바이벌 <마지막 승부>가 3개월간의 치열한 경쟁 끝에 지난 5월 26일 마무리됐다. 초대 우승자는 누적 수익률 160.68%를 기록한 상산권태민연구소의 권태민 대표(와우넷 전문가)가 주인공이 되면서 돋보이는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권 대표는 고조된 변동성 속에서도 시장에 맞춘 정교한 매매 전략과 종목 선별 능력을 바탕으로 높은 수익률을 달성했다. 특히 '단 하나의 종목'이라는 대회 콘셉트에 맞춰 압축된 투자로 성과를 이끌어내며 실전 매매에 강한 면모를 입증했다.
이번 우승을 기념해 한국경제TV 와우넷은 권태민 대표의 실전 투자 라이브 방송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체험을 통해 권 대표의 핵심 투자 전략과 종목 선정 기준을 실시간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와우넷 관계자는 "이번 대회 결과는 권태민 대표가 9년 연속 와우넷 수익률 BEST 전문가로 자리매김한 이유를 다시 한 번 증명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실력 있는 전문가를 지속 발굴하고 투자자들이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권태민 대표의 특별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6월 16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