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인원이 카카오뱅크 앱 내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확대해 '내 가상자산 조회'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코인원이 지난 4월부터 제공 중인 시세 정보 제공 기능을 확대 개편한 것으로, 코인원 보유 자산 정보를 카카오뱅크 앱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앱 내 전체보기 메뉴에서 ‘내 가상자산 조회’ 탭을 통해 코인원 계정을 연동할 수 있다.
계정 연동 시 고객의 보유 자산 총액이 노출되며, '자산 분석' 기능을 통해 보유 코인의 포트폴리오, 평가손익, 기간별 수익률 등 종합 자산 정보를 그래프 등 시각화된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8월 21일까지 자산 연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코인원 자산을 연결하고 이를 유지한 고객 전원에게 2천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지급한다.
지급일은 8월 29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성현 코인원 공동대표는 "투자 포트폴리오가 다변화되는 흐름에 맞춰 고객이 효율적으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카카오뱅크와 협업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계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가상자산 투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