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3D프린터 브랜드 뱀부랩(Bambu Lab)이 창립 3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24일 밤 11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최대 43% 할인이라는 파격 혜택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까지 마련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3D프린터 브랜드 뱀부랩은 2022년 첫 제품 출시 이후, 빠른 출력 속도와 뛰어난 정밀도로 전문가와 일반 사용자 모두에게 인정받는 3D프린터 브랜드로 성장했다. 특히 X1 카본 시리즈와 P1 시리즈가 대표 제품으로, 국내외 커뮤니티에서 선호도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 모델은 물론, 자동 필라멘트 시스템(AMS)과 액세서리 번들 패키지도 할인가에 제공된다. 한정판 굿즈 증정과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브랜드 팬들의 참여를 독려한다.
뱀부랩은 올해 초 한국 법인을 공식 출범시키며, 현지 물류센터와 고객 지원 서비스를 강화했다. 덕분에 국내 고객들은 배송 기간이 대폭 줄어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는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3D프린터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요소로 평가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3D프린터가 전문 영역을 넘어 누구나 손쉽게 창작할 수 있는 도구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3주년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