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화장품주가 동반 급락세를 보인 이유는 시장 기대를 하회한 실적 때문이며, 북미 시장에서의 상호관세 이후 타격이 예상됨. - 그러나 K-뷰티의 상징성과 성장력은 여전히 강하며, 해외 산업도 순항 중임. - K-POP등 한류 열풍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섹터이며, 하반기에는 관세 폭탄을 대비한 물량 확보와 유럽 진출 기대감이 있음. - 중국 단
● 핵심 포인트 - 화장품주가 동반 급락세를 보인 이유는 시장 기대를 하회한 실적 때문이며, 북미 시장에서의 상호관세 이후 타격이 예상됨. - 그러나 K-뷰티의 상징성과 성장력은 여전히 강하며, 해외 산업도 순항 중임. - K-POP등 한류 열풍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섹터이며, 하반기에는 관세 폭탄을 대비한 물량 확보와 유럽 진출 기대감이 있음. - 중국 단체관광 무비자 이슈도 있으므로 분할 매수 접근으로 저점 매수 기회를 보는 것이 좋음. - 한국화장품은 중국 단체관광 한시 무비자 시행에 대한 기대감이 있으며, APEC 정상회의 이슈도 있음. - 이미 두 차례 추천을 통해 높은 상승세를 보였으며, 하반기 중국 소비주 상승 가능성 있음. - 1차 목표가는 1만 2000원, 손절가는 9500원 제시함.
● 화장품주, 급락했지만 K-뷰티 성장세는 지속된다 화장품주가 동반 급락세를 보인 이유는 시장 기대를 하회한 실적 때문이며, 북미 시장에서의 상호관세 이후 타격이 예상된다. 그러나 K-뷰티의 상징성과 성장력은 여전히 강하며, 해외 산업도 순항 중이다. K-POP등 한류 열풍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섹터이며, 하반기에는 관세 폭탄을 대비한 물량 확보와 유럽 진출 기대감이 있다. 중국 단체관광 무비자 이슈도 있으므로 분할 매수 접근으로 저점 매수 기회를 보는 것이 좋다. 한국화장품은 중국 단체관광 한시 무비자 시행에 대한 기대감이 있으며, APEC 정상회의 이슈도 있다. 이미 두 차례 추천을 통해 높은 상승세를 보였으며, 하반기 중국 소비주 상승 가능성 있다. 1차 목표가는 1만 2000원, 손절가는 9500원 제시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