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나무가는 카메라 모듈로 유명한 기업으로 최근 폴더블폰에 들어가는 최고급 사양의 카메라 모듈을 생산하고 있음. - 나무가는 외국인과 기관의 양매수세가 유입되며 주가가 상승하고 있으며 폴더블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음. - 일승은 선박용 환경 장비를 납품하는 기업으로 자회사인 동방선기는 피팅 밸브 및 배관을 납품하는 조선기자재 기업임. - 일승은 선박용 환
● 핵심 포인트 - 나무가는 카메라 모듈로 유명한 기업으로 최근 폴더블폰에 들어가는 최고급 사양의 카메라 모듈을 생산하고 있음. - 나무가는 외국인과 기관의 양매수세가 유입되며 주가가 상승하고 있으며 폴더블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음. - 일승은 선박용 환경 장비를 납품하는 기업으로 자회사인 동방선기는 피팅 밸브 및 배관을 납품하는 조선기자재 기업임. - 일승은 선박용 환경 장비 시장에서 약 9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저평가되어 있어 재평가가 기대됨. - 일승의 1차 목표가는 5740원, 손절가는 4700원으로 제시함.
● 나무가와 일승, 폴더블폰과 선박용 환경 장비로 주목 나무가는 폴더블폰에 들어가는 최고급 사양의 카메라 모듈을 생산하고 있다. 7월 16일 이후 주가는 17% 이상 상승했으며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다. 일승은 선박용 환경 장비를 납품하는 기업으로 자회사인 동방선기는 피팅 밸브 및 배관을 납품한다. 선박용 환경 장비 시장에서 9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저평가되어 있어 재평가가 기대된다. 1차 목표가는 5740원, 손절가는 4700원이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