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는 다음달 17일까지 골프존과 '스크린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크린 갓따옴'은 빙그레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 '자연에서 갓 따옴'을 활용해 스크린 골프장에 다녀온 느낌을 강조했다.
전국 9,500여개 골프존 매장에서 스카이뷰, 하이원, 울진마린 등 이벤트 CC를 플레이하면 된다.
이때 스크린 화면에 연출되는 따옴 제품 모양의 풍선을 3번 맞추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경품을 받으며 즐겁게 스크린 골프를 플레이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